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몸무게를 늘리기 위한 선택 - 헬스보충제

人生雜談

약 10여년 동안 키 173 ~ 174Cm에 몸무게 65 ~ 66Kg을 유지했었습니다.
특별히 관리를 했다기 보다는 원래 음식을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고 몸이 약간씩 부담되는 것처럼 느끼면 저도 모르게 먹는 양일 조절하다보니 그렇게 유지를 했었습니다.

지난 2년간은 아침에 피트니스센터에서 한시간씩 운동을 하고 닭가슴살 종류로 아침을 먹는 것으로
몸매(?)와 체력을 유지했었습니다. ^^;

하지만 올 여름부터 몸무게가 조금씩 빠지기 시작하더군요.
자전거로 출퇴근을 자주 하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서 분당에서 서울 대치동까지 약 20Km 정도를 자전거를 타고 옵니다.
열심히 달리는 대략 50분정도면 회사 근처 피트니스 센터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시간정도 운동을 합니다.
주로 근력운동으로 몸에 근육을 키우는 운동을 하죠.
샤워하고 회사로 출근해서 닭가슴살과 우유로 아침을 먹고 업무를 시작합니다.

이런 생활을 자주 했더니 체중이 하루하루 줄더군요.
처음에는 체지방이 빠지는 것으로 생각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뱃살이 팍팍 주는 것을 느끼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몸무게가 너무 빠지니 그것도 보기 않좋네요. 얼굴살이 쪽 빠져보여 실제보다 살이 많이 빠진 것처럼 보이고 만나는 사람마다 살이 왜 이리 빠졌냐며 걱정하듯 물어봅니다. ㅜ.ㅜ

그래서 체지방은 빼고 근육을 팍팍 붙여서 몸무게 70Kg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제 인생에 단 한번도 70Kg이 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열심히 먹고 운동해서 한번 해 보려고 합니다.

또한, 처음으로 헬스보충제의 도움도 받아보려고 적당한 놈으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바로 이 놈입니다.

체중증가 및 근육증가용인데 5Kg짜리 푸대가 하나 떡하니 배달되더군요.
거의 사료(?)수준입니다. ㅎㅎㅎ

꾸준히 운동하고 열심히 먹고난 모습을 나중에 기회가 되면 공개하겠습니다.
지금은 6팩이 아닌 4팩만 있는데 자전거를 조금더 타고 하복부 운동을 열심히 하면 나머지 2팩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충제는 어제 저녁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며칠동안 먹어보고 초간단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