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셀프동동주가 일품인 대부도 손칼국수

가족여행


아일랜드CC를 다녀오는 길에 점심 먹을 곳을 골라봤습니다.


대부도 근처에 바지락 칼국수집에 많이 모여있는 타운을 보았는데 


막상 가려니 호객행위도 좀 있을 것 같아서 머뭇거리게 되더군요.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할까 하다가


일단 달려보고 눈에 띄는 집이 있으면 가보자 마음먹었죠.


멀리 도로 옆에 칼국수집 간판이 보이는데 오후 3시가 다되어 가는데 


제법 많은 자동차가 보이더군요.


최소한 실패하진 않겠다 라는 생각으로 들어갔습니다. 






대부보 손칼국수집인데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손님도 많고 서비스도 괜찮네요. 


칼국수 맛도 괜찮았습니다. 10점 만점에 8점정도 되겠네요. ㅎㅎ


이 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셀프 동동주"입니다. 




동동주를 알아서 퍼와서 한 사발 마실 수 있습니다. 


공짜로 주는 거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ㅎㅎ


정말로 맛있네요. 


원래 막걸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동동주나 막걸리는 좀 까다롭게 맛을 보는 편인데


이곳의 셀프 동동주는 시원하고 쌉쌉하면서도 단맛이 나는 것이 참 맛있습니다. 


마시는 양에 제한이 있진 않지만, 과음은 하지 않아야겠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부도에서 안산으로 나오는 길로 주욱 오다보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2-886-3877


대부도 여행할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