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아내들이 모르는 남편의 비밀(5), 스마트폰 편

人生雜談

오랜만에 쓰는 남편의 비밀입니다. ^^;


요즘은 스마트폰이 대세입니다.
아이폰3, 아이폰4, 갤럭시S, 옵티머스 원, 넥서스, 디자이어 등등 그 종류도 다양하고 올 한해 정말로 많이 판매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있으면 참으로 편리합니다. 간단한 회사 업무를 언제나 볼 수 있기 때문이죠.
버스, 지하철에서 회사 메일을 확인할 수도 있고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메신저로 업무지시를
내리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를 들어 남편들은 아내를 설득하여 고가의 스마트폰을 갖고 있습니다.
요즘은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이 되겠네요.

하지만, 과연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업무만을 수행할까요?
이 글을 읽은 후 바로 남편의 스마트폰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부터 설명하는 것들이 남편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다면 남편은 스마트폰으로 분명 딴짓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1. 스마트폰으로 여자 만나기

후즈히어(Whoshere)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두번째 아이콘이 바로 후즈히어입니다.

이 어플을 실행시키면 나와 가까운 곳에 있는 순으로 여자의 목록이 프로필 사진과 함께 주욱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찾는 대상(남/여), 찾는 연령대를 입력하고 Near 버튼을 누르면 내 근처에서 현재 후즈히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여자의 목록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프로필 사진을 보고 채팅을 시작하게 되고,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서는 만남을 갖게 되기도 합니다. 총각들이 아주 좋아하는 스마트폰 어플입니다.

인터넷에 보니 후즈히어 때문에 헤어졌다는 연인도 있다는데 남편의 스마트폰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2. 스마트폰에는 다양한 술집 정보도 있다.

남편이 술을 좋아하는 편이고 늦게 들어오는 타입이라면 혹시 스마트폰에 "바나나존"이란 어플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내 주위의 적당한 술집을 찾아갑니다.
여기서 말하는 술집이란 일반 고깃집, 맥주집이 아니라 단란주검, 룸싸롱 등을 말합니다.


바나나존 어플은 위 그림에서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입니다.
이 어플을 실행시키면 아래 그림처럼 자기 위치를 확인하게 됩니다.


위치를 확인한 후에 어떤 종류의 술집을 찾는지 물어봅니다.
참으로 다양한 종류의 술집이 있습니다. ㅜㅜ


원하는 술집 종류를 선택하면 자기 위치에서 가까운 순으로 술집 위치가 좌악 나타납니다.


이 중 한 곳을 클릭하면 그 술집의 상세정보(전화번호, 영업시간 등)등이 나오고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술값을 흥정할 수도 있습니다.

냠편의 스마트폰에 이런 어플이 있다면 아마도 한두번쯤은 이용해서 다녀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업무도 많이 하지만 다른 용도로 많이 사용하니 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