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7월 MY문영 대회를 끝으로 KLPGA  대회가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갔습니다. 

7월이지만 요즘은 날씨가 작년에 비해 덥지 않아 선수들이 골프치기 딱 좋은 날씨라 하네요. 

8월부터 다시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이번에 '티켓24'에서 준비한 대회는  8월 16일부터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열리는'BOGNER MBN 여자오픈 2019'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KLPGA 대회중에서 갤러리에게  가장 통 큰 경품을 주는 대회는 어느 대회일까요?

바로 BOGNER MBN 여자오픈 입니다. 갤러리들에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켓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예쁜 보그너 우산을 증정합니다.

온라인 사전구매나 현장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주최측에서 충분한 물량을 준비하지만 갤러리께서 많이 오시는 관계로 늦으면 못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그리고, 갤러리들이 가장 기다리는 통 큰 경품인 대회 우승자 경품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르노삼성의 SM5"입니다. 

2018년에는 아슬아슬한 추첨끝네 여자분께서 엄청한 행운을 가져 가셨는데 올해는 어떤 분이 이 행운을 가져가실지 궁금합니다. 

이 대회 경품은 SM5 외에도 스쿠터, 최신 핸드폰 등을 추첨으로 드리며 갤러리 전원에게 즉석경품 복권을 드려서 현장에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드립니다.  

BOGNER MBN 대회의 티켓은 1일권 1만원, 전일권 1만5천원입니다.

현장에서 구매하셔도 되지만7월달에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40% 할인된 금액 6,000원과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이 끝나기 전에 고민하지 말고 바로 아래 티켓구매 사이트를 눌러서 구매하세요.

티켓과 함께 경품의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BOGNER MBN 여자오픈 할인티켓 구매하기

 

40% 할인판매 기간은 7월31일까지 입니다. 
8월1일부터는 할인율이 조정되오니 미리 미리 준비하세요. 

여기까지  티켓24에서 준비한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0

안녕하세요.

맥이든 윈도우즈PC든 사용하다 보면 OS 재설치를 해야 할 필요가 생깁니다.

제 경우는 맥에서 패럴러즈로 윈도우즈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혹 OS 재설치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 그때마다 윈도우 7, 8, 10의 ISO 파일을 찾는 것이

굉장히 번거롭기도 하지만 torrent 사이트에서 배포되는 파일은 어떤 것들이 함게 묶였는지 확인하기 어려워

그대로 사용하기에는 아무래도 꺼름직했었습니다. 

이번에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 아주 순수한 정품 윈도우즈 8.1 ISO 파일을 다운받았습니다. 

저는 이 파일로 맥에서 패럴러즈를 위에 다시 새 윈도우를 설치했는데요.

아주 깔끔하고 잘 동작합니다. 

정품 ISO인 관계로 설치시에 인증키를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인증키를 갖고 계신 분들께는 아주 좋은 자료가 될 것입니다. 

아래 제 구글 드라이브의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KlHqb4btgh5olEVaU8NboT3rrkMosbCu/view?usp=sharing

 

Win8.1_K_Korean_x32.iso

 

drive.google.com

 

윈도우즈 8.1 인증키는 구글링하면 쓸 수 있는 키를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혹시 못찾아서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