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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관리의 새로운 해법, 버즈인사이트 News Alert

IT산책

by 분당아재 2012. 2. 28.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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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대형 포털 사이트에 노출되는 기존 온라인 미디어의 영향력을 무시하기 어려운 것 또한 사실입니다.

소셜미디어에서 쉽게 가질 수 없는 Name Value를 가진 기존 미디어에
회사의 브랜드, 인물, 제품 등이 언급된다는 것은 긍정 혹은 부정적인 이슈로 확대될 가능성이
아주 높은 상황입니다.


특히, 트위터를 분석해 보면 기사를 링크한 후, 자신의 의견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미디어의 콘텐츠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는 경우가 다수 존재합니다.

따라서, 기존 온라인 미디어에 우리 회사와 관련된 기사가 노출되었는지 빠르게 인지하는 것은
회사의 위기관리(Risk Management) 차원에서 아주 중요합니다.

이런 필요에 의해 버즈인사이트 News Alert 서비스가 만들어졌습니다.
News Alert은 국내 3대 포털(네이버, 다음, 네이트)에 노출되는 약 100 여개의 언론사 뉴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고객이 설정한 키워드가 포함된 뉴스가 포털의 Top 뉴스, 속보 등에 노출되면 이를 즉각 이메일과 SMS로 발송하여 고객이 대응토록 합니다.

또한, 서비스 관리도구를 제공하여 모니터링할 키워드의 등록/수정, 이메일 및 문자의 발송현황, 고객정보 수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요 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근 14일 모니터링 현황

2. 고객사별 수집대상 설정

3. 이메일/문자 발송 현황 및 경쟁사 비교

4. 노출 기사의 원문 보기

그외 고객정보를 관리 기능, 키워드 관리 기능 등이 있습니다.

버즈인사이트 News Alert 서비스의 홈페이지는
http://www.newsalert.kr 이며
문의사항은
service@buzzinsight.net 로 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정]

가끔 이 포스트가 검색이 되네요.

이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이 회사도 버즈인사이트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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