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주말나들이 - 서울 모터쇼에 갔다.

가족이야기

4월 4일 연우하고 단둘이 모터소에 갔다.

"2009 서울 모터쇼"

토요일 아침, 지우는 학교를 갔고 연우와 아침을 챙겨먹고 9시 40분쯤 집을 나서 일산 킨텍스로 향했다.
11시에 회사 동료 두 사람과 만나서 모터쇼를 관람하고 헤이리나 일산 호수공원에 가서 아이들과 노는 것이 오늘의 일정이다. 오늘은 아빠 3, 딸 3 이다. ^^;

정확하게 11시에 전시장에 도착해서 입장했다.
전시장 안에는 현대, 기아, GM 대우 같은 국내 완성차 업체는 물론 포드, 렉서스, 벤츠, 혼다 등 수입차 업체들이 각종 신차들을 줄비하게 전시하고 있었다.

자동차 관람은 어디까지 아빠들의 관심일뿐 같이 간 아이들은 관심이 없다. ㅜ.ㅜ
그래도 차를 몇 장 찍어보고...


연우는 자동차 안이 궁금한지 새차에 들어가서 경적도 울리고 기어도 만지고 핸들도 돌려보고 잠깐이지만 재미있게 논다. ^^;


일반인을 맞는 첫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지 많다.
아이들이 좀 힘들어 하는 것 같아서 한시간 정도 대충 둘러보고 퇴장했다. 아고.. 내 돈 9,000원 ㅜ.ㅜ

전시장 밖에 보니 카트도 있고 전기자동차도 있다.
이거다 싶어 연우와 함께 전기자동차를 탔다. 거금 5,000원
연우를 앞에 앉히고 내가 뒤에 탔다.
처음에는 내가 운전을 하고 연우보고 악셀을 밟으라고 했는데 조금 지나니까 자기가 운전을 해보겠다고 해서 맡겼더니 오호~~ 제법 운전을 한다. 코스를 두바퀴 돌았는데 연우가 무지 좋아한다. ㅋㅋ 그나마 다행이다.

슬슬 배가 고파온다.
일산 먹자촌 근처로 가서 보리밥과 막국수로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
2차는 예술마을인 헤이리로 결정했다.

헤이리로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