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女 미니스커트, 男 쫄티 회사올 때 제발 입지마!

IT산책
재미있는 조사결과가 하나 있어서 소개한다.

네티즌들이 직장인의 복장으로 가장 싫어하는 의류는 미니스커트와 쫄티인 것으로 나타났다.
G마켓이 지난 2일 ~ 8일 동안 네티즌 2711명(남자 1077명, 여자 1643명)을 대상으로 캐주얼 복장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그 결과에서 드러난 사실이다.

9일 발표된 조사결과에 따르면 네티즌들은 직장에서 이것만은 참아주었으면 하는 복장을 묻는 질문에 여성복의 경우 응답자의 절반가량이 '미니스커트(29%)'와 '반바지(19%)'를 꼽았고, 남성복으로는 상의에 꼭 끼는 '쫄티(44%)'를 지목했다.

쫄티는 예상을 한 결과였지만 미니스커트는 조금 의외의 결과이다. 아마도 정말로 짧아 정상적인 근무활동에 지장을 주는 핫미니스커트를 이야기 하는 것 같다.

같은 남자가 와도 심한 쫄티는 보기 흉하다. 운동을 한 티라도 나면 그나마 눈감아 줄만한데 운동한 흔적도 없는 몸매에 타이트한 쫄티는 ㅜ.ㅜ

남여간에 생각차이가 있는 것 같다. 여자는 본인이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주위에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고 남자도 쫄티로 몸매를 강조하면 좋아라 할 것 같지만 역시 그렇지 않다. 물론 이 결과로만 따지면 말이다.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특히 남자들은 생각이 다른 것 같던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