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아재의 솔직한 블로그

택배용 스티로폼 박스로 만드는 간단한 족욕기

쓸만한 생활정보


고기나 생선을 택배로 주문하면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배달됩니다. 

그동안은 택배용 스티로폼 박스가 생기면 모았다가 재활용 쓰레기로 배출했었는데요.


두껑에 구멍을 뚫어 족욕기를 만들면 어떻겠냐는 마누라님의 말씀이 있어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1. 스티로폼 박스의 뚜껑에 구멍을 내야 하므로, 적당한 크기를 생각해서 

   매직으로 표시를 합니다. 




2. 잘 드는 칼을 이용해서 구멍을 만듭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네요. 




3. 칼로 잘라낸 부분에서 스티로폼 가루가 많이 떨어집니다. 

   옷에도 잘 붙구요. 

   3M 테이프로 마감을 했습니다. 




4. 뚜겅을 닫은 후, 따뜻한 물을 부었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족욕기로 딱이네요. 

   비싼 족욕기를 굳이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5. 발이 차가워 고민 중인 아내와 큰 딸이 차례로 이용했습니다. 

   효과 만점이네요. 

   발이 따뜻해야 잠도 잘 자고 피로도 풀릴텐데 자기 전에 한번씩 

   사용하게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스티로폼 박스,

그냥 버리지 말고 족욕기를 한번 만들어 보세요.